</head> 스웨트 코인 시세및 앞으로의 전망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스웨트 코인 시세및 앞으로의 전망

by 구름속에 2022. 9. 14.

스웨트 코인 전망

스웨트 코인 전망

멀지 않은 과거, 게임을 즐기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모델인 P2E(Play to Earn) 생태계가 주목받으면서 관련 게임들과 암호화 폐등이 같이 흥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최근 암호화폐 시장은 또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주었습니다. 게임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생태계에서, 운동 등의 신체 활동을 통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생태계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이것 또한 투자자들에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스테픈에 이어 주목받고 있는 스웨트 코인

M2E(Move to Earn)의 도입은 이전 트렌드보다 더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사람들이 신체 활동을 통하여 건강을 증진시킴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M2E에서 가장 유명했던 것은 스테픈(GMT)이 있었습니다. 스테픈은 M2E모델과 NFT 시장까지 넓히며 한 때 투자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급성장했었습니다. 스테픈에 이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가 SWEAT 프로젝트입니다. 스웨트(SWEAT)는 매일 목표를 설정하고 건강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활동적인 건강의료 플랫폼입니다. 스웨트 코인이 제시한 목표를 달성하면 누구나 보상을 받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SWEAT 코인의 보상은 SWEAT 포인트입니다. 이 보너스 포인트는 현재 플랫폼에서 직접 인출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플랫폼 사용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아디다스, 넷플릭스, 아마존 같은 제휴사로부터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할인 쿠폰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탄생 배경과 비전 세계 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사람들은 여전히 현재의 습관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비만 유병률은 올해 230억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WHO의 목표는 비만 유명률의 증가를 2025년까지 막는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스웨트 코인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함으로써 이러한 우려스러운 추세를 뒤집을 것입니다. 스웨트 SWEAT 코인 상장 M2E 호재와 전망 향후 대응법 이 앱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고 보상을 통해 건강을 개선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사회적 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회사인 SWEAT Economy는 사람들에게 활발한 개발을 장려함으로써 건강한 지구를 고무시키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전망

스웨트 코인의 통계에 따르면, 이 애플리케이션은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64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WEAT 코인의 시가 총액은 코인마켓 캡에는 현재 등록되어 있지 않으며, 순위는 2661위로 매우 적은 시가 총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들로는 쿠 코인, MEXC, 게이트 아이오, FTX, 비트 파이넥스 등이 있습니다. 현재 국내 거레소에는 아쉽지만 상장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장 거래소 목록 상위 6개 이 코인을 구매하려면 해당 해외 거래소에 계좌를 개설한 뒤 국내에서 전송용 코인(트론, 리플, 이오스)을 통해 입금하여 USDT로 환전한 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스웨트 코인은 22년 9월 13일에 해외 여러 거래소에 상장되면서 시세 급등,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시세 분석 및 전망 SWEAT 코인 단기 주요 지지 구간입니다. 상장 가격 대비 거의 900% 가까이 상승했으며, 아직까지 거래 기간이 짧기 때문에 매물대의 구성이 모호합니다. 주요 지지 구간은 0.054달러, 0.043달러가 있으니 매매 관점에서는 해당 구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 상장의 경우 급등하거나, 올라가는 척하다가 급락하는 경우도 많으니 고려해가며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상장 전부터 물량 모아 오시던 분들께서는 분할 익절 하시면 될 것 같고, 과거 스테픈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더 큰 메리트가 있는지는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어서 앞으로의 개발 현황 등을 잘 지켜보아야 할 듯합니다. 시가 총액도 매우 낮기 때문에 신규 매수 시 슬리피지 등 잘 고려하시기 바라며 매매 관점으로 접근하지 않는다면 스웨트 앱을 활용해서 운동도 하면서 겸사겸사 코인도 얻어가는 쪽도 나쁘진 않을 듯합니다.

댓글